CONTENTS

더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Wellness 플랫폼!
래디웰의 건강 콘텐츠와 함께 더 빛나는 일상을 만들어 가세요

래디웰, 베이비페어 참가 후기

2024-06-11 16:05:54 | 조회수 57

세계 1위 타이틀 업고 튀어!
래디웰 베이비페어 참가 후기
세계 1위 타이틀 업고 튀어!
안녕하세요.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래디웰입니다.

얼마 전 키즈 유산균 블루베리맛, 베이비 유산균 D 드롭 출시를 기념해
베이비페어에 참가할 예정이라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삼성 코엑스를 시작으로 일산 킨텍스, 광교 수원 컨벤션 센터까지 순회공연을 마치고 돌아온 래디웰! 총 세 곳의 베이비페어를 다녀온 후기를 지금부터 전해드릴게요~

여기서 잠깐! 베이비페어란? 


베이비페어는 주로 임산부, 부모, 그리고 유아를 대상으로 하는 대규모 박람회인데요. 
출산 준비부터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 그리고 유익한 육아 꿀팁을 얻어갈 수 있어요~

회원가입부터 SNS이벤트, 룰렛 돌리기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들🥰

래디웰 공식몰 회원가입&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룰렛 돌리기, 유산균 샘플 증정 등 부스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요. 예상보다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래디웰에겐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세계 1위 어린이 유산균 원료로 만든 프로바이오틱스 맛보고 가세요~!😉
가장 인기 있었던 행사는 바로 키즈 유산균 블루베리맛 시식 행사였는데요. 

아무리 좋은 원료를 넣었다고 해도 아이들이 먹지 않으면 무용지물이죠🥲

키즈 유산균 블루베리맛은 세계 1위 어린이 유산균 원료 프로바이오키드를 사용했어요.

*세계 1위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원료(*Euromonitor international’s Research 2017-2018 전세계 판매액 기준 어린이 프로바이오틱스 부문

원료도 원료지만 무엇보다 맛에 정말 자신 있는 만큼 현장에서 고객님들께 바로 시식을 권해드렸는데요. 그 반응은 정말 뜨거웠습니다!

“마성의 블루베리맛!”

분말을 처음 먹어보는 아가들도 더 달라고 아기새처럼 입을 벌렸는데요.
심지어는 한 포 더 먹겠다며 우는 아이도 있었습니다.😅
래디웰 부스를 찾은 임산부가 가장 궁금한 것 1위는~?
“신생아도 유산균을 먹어야 하나요?”

베이비페어에서 가장 많이 들었던 질문인데요.

정답은 “네. 그렇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첫째, 보통 출생 후 6개월 내에 장내 세균 구성의 70%가 형성되기 때문에 이 시기에 좋은 유익균을 섭취해 주는 것이 좋기 때문인데요. 또한, 모유나 분유를 먹으면서 배앓이를 할 수 있는데, 이때 유산균을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러니까 꼭! 조리원에 입소하기 전 베이비 유산균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유산균과 함께 준비해야 할 게 한 가지 더 있는데요.
신생아는 햇빛을 잘 보지 못하기 때문에 비타민 D 또한 함께 준비해주시는 게 좋아요!
오프라인 이벤트가 처음인만큼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준비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진행자들의 소감을 들어보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오프라인 이벤트가 처음인만큼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며 이번 베이비페어를 준비했는데요.
마지막으로 진행자들의 소감을 들어보며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주그룹장
“고객을 직접 만나고 싶다."

키즈&베이비 유산균을 출시하면서 든 생각이에요. 

기존 제품과 달리 아무래도 ‘맛’, ‘제형’에서 호불호가 갈릴 수 있다 보니 직접 고객의 소리를 듣고 싶었거든요.

베이비페어를 준비하면서 기대와 설렘 반, 그리고 걱정이 반이었는데요.

현장에서 여러 질문과 관심을 받으면서 ‘많은 분들이 프로바이오틱스와 장건강에 관심을 갖고 계시구나’를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를 구매하실 때 고려하시는 부분, 그리고 섭취하실 때 궁금한 점들을 파악할 수 있었는데요. 이번 경험을 자양분 삼아 더 뛰어난 제품을 출시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권PM
“이번 베이비페어는 행복 그 잡채였어요.”

 

장 컨디션 맞춤 래디웰 시그니처 유산균 3종이 다행히 시장 반응이 괜찮은데요. 유산균 전문 브랜드로서 더욱 도약하기 위해 키즈&베이비 제품으로 유산균 라인업을 확장했어요.

제품 출시와 동시에 베이비페어를 준비하느라 정말 많은 고생을 했는데요.

‘세계 1위 어린이 유산균 원료’라는 타이틀과 함께 출시한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처음 선보이는 자리라 많이 떨리고 설렜습니다.

예상보다 많은 방문객들이 부스를 찾아와주셨는데 현장에서 구매까지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죠. 현장에서 키즈 유산균 블루베리맛 시식행사도 진행했는데요. 대부분의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주어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뛰어난 키즈&베이비 건강기능식품을 만들어야 겠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김책임(상품기획파트 관리자)
“걱정이 무색하게 아이들이 잘 먹더라고요."

키즈&베이비 유산균 출시 시점과 베이비페어 일정이 겹치면서 준비 과정이 매우 촉박했는데요.

래디웰 제품을 오프라인에서 고객님들께 직접 설명하면서 장점을 어필하고 즉각적인 피드백을 바로바로 느낄 수 있어서 가치 있는 경험이었습니다.

아, 특히 키즈 유산균 블루베리맛 반응이 정말 뜨거웠어요. 사내 직원의 자녀를 대상으로 테스트를 진행하긴 했지만 실제 아이들의 입맛에 맞을까 걱정이었거든요. 하지만 대부분의 유아, 어린이들의 반응이 좋아서 상품기획자로서 너무 뿌듯했습니다.

앞으로도 세계 최고의 원료를 발굴하고 최상의 제품을 만드는 래디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남책임(상품기획자)
“전우애를 다질 수 있었어요.”

 

상품기획자로서 난생 처음 제품 세일즈와 홍보를 해 봤는데요.

고객과 소통하면서 직접 판매하는 게 정말 어려운 일이라는 것을 몸소 느꼈습니다.

또, 예상보다 높은 판매량에 기쁘기도 했어요. 

래디웰은 신생 브랜드지만 원료는 전세계적으로 전통 있는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했거든요. 

이 부분을 고객들이 알아봐 주신 거 같아요.

무엇보다 현장에서 발로 직접 뛰며 함께 일하는 동료들과 전우애를 쌓을 수 있어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 동료들과 더 힘을 내서 래디웰 제품을 더 많이 만들고 더 많이 알리도록 노력할게요!
이책임(영업관리자)
“래디웰의 오프라인 첫 행사! 고객을 만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어요."

래디웰이 아직 신생 브랜드라 아예 관심을 안 가져주시면 어떡하지..하는 걱정이 있었어요. 하지만 많은 분들이 찾아와주셔서 정말 기뻤습니다. 

제품 설명도 물론 드렸지만 유산균 섭취 방법, 유산균을 섭취해야 하는 근본적인 이유 등 유산균에 대한 이야기를 부스 방문객분들과 함께 나눌 수 있었는데요.

래디웰이 고객들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신책임(마케팅 파트 관리자)
“마케터로서 고객의 니즈를 직접 파악할 수 있었어요."

 

부모님들의 관심과 호응이 예상보다 훨씬 뜨거웠어요.

사실 처음에는 고객을 대면한다는 생각에 긴장도 많이했는데요. 

고객과 직접 소통하면서 니즈를 파악할 수 있었던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행사를 통해 더 많은 잠재 고객에게 다가가고 피드백을 바탕으로 제품과 서비스를 개선해나가려고 합니다.

우리 부스를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려요!
김책임(퍼포먼스 마케터)
“생애첫 오프라인 행사였어요!"

현장에서 직접 제품에 대한 홍보와 판매를 진행하는 동시에 리얼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어 좋은 경험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래디웰이라는 브랜드가, 래디웰이 출시한 유산균 제품이 매력적이구나.”라는 걸 다시금 깨달았어요.

앞으로 온라인에서 어떻게 하면 고객들에게 제품이 더 매력적으로 비춰질 수 있을지 한층 더 깊게 고민해 봐야겠습니다.
이선임(콘텐츠 기획자)
“어? 저 파란통 유산균 내가 먹는 건데?"

 

이번 베이비페어는 무엇보다 고객의 소리를 가장 가깝게 들을 수 있는 현장이었기에 뜻깊었습니다.

“어? 저 파란통 유산균 내가 먹는 건데?”

래디웰의  베스트 셀러인 밸런스 제품을 꾸준히 드시고 계셨던 기존 고객분들을 만났을 때는 얼마나 반갑던지🥰

앞으로도 믿을 수 있는 탄탄한 제품력을 기반으로 꾸준히 래디웰을 알려나가고 싶어요!